소다단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선덕여왕 조회 4회 작성일 2021-06-12 23:31:48 댓글 0

본문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탠디.소다

처음이자 마지막 프로모션
언제? 4/18~19,
특별한 스페셜데이
궁궁하면 연락 주세요
탠디 02.2218.3535
소다 02.2218.3538
황선우 : 소다가 이쁜 구두들이 많은것같아요 발맞춤도 되고 참 좋은 브랜드네요
500 BCM : 헛소리하지마라 중국산 소다 신발사서 신다가 코로나 걸린다 황사때문에 소다신발에서 모래떨어진다

[박스까남] 흰색 스니커즈 이걸로 종결합니다. 고급스럽고 편하고 예쁜데 착합니다. 칭찬밖에 안 나오네요. 이번 시즌 신발 걍 이거 사!! 제누이오 페르페토 언박싱!!

*본 영상은 '제누이오'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촬영장소 협조 : 레스케이프 호텔 : https://www.lescapehotel.com

제누이오 홈페이지 링크 : https://genu.io
페르페토 와디즈 펀딩 링크: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61505

흰색 스니커즈를 신어 본 적이 없는 분?!
신발장에 흰색 스니커즈 한 켤레도 없는 분?!

혹시 해당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셔도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흰색 스니커즈를 단 한번이라도 신어봤거나
평상시에 흰색 스니커즈를 애용한다면

이 신발을 주목해보세요.
제누이오 페르페토!

20여년간 남성지 편집장, 라이프 칼럼리스트로 활동하면서
정말 수 많은 명품 신발들을 취재하고 직접 신어봤는데

그 명품 신발들에 준하는 신발이라고 감히 말 할 수 있습니다.

이 리뷰하려고 며칠을 신고 있는데. 편하다. 좋다.

걍 일단 신어봐!

아아아아앙!

#제누이오 #페르페토 #가죽신발
#스니커즈 #제누이오페르페토 #신발추천 #가죽스니커즈
#명품신발 #명품스니커즈 #흰운동화 #흰스니커즈
#흰색스니커즈 #흰색운동화 #검정스니커즈 #검정운동화
Peter Park : 남방 겁나이쁩니다
TUBE YOU : 제누이오는 스니커즈도 스니커즌데 구두가.......신어보고 놀랐는데 유튜브에 제누이오 쳐보니까 예전에 tv조선에서 직접 그 업체를 취재한 영상이 있네요. 보고 오시면 신뢰 생길겁니다. 근데 까남이형이 말하니까 오히려 신뢰가 좀 떨어지네 ㅋㅋㅋㅋ
Tae Gyu Ahn : 광고도 좋고 다좋은데 하필 짝퉁같은 카피브렌드죠?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네...

여기 와디즈에 부테로 카레라 똑같은거 펀딩했다 취소된곳인줄 모르시나...
Djeif Xksjf : 1982년, 서귀포의 쌍가르마라고 불리던 제주도 토착 조직폭력단인 귤밭파와 하르방파 조직원 63명을 한라산 기슭에서 단도로 모두 쓰러뜨린 사건은 현재 한국 주먹계에선 전설로 통하는 사건이다. 이후, 김
태촌은 '김산두'라는 가명을 사용, 인천으로 들어와 흩어져있던 대규모 인천의 조폭조직인 '마계파' 6갈래를 하나로 통합하고,
인천에 "빨간 호박" 포스터를 붙임으로써 모든 인천지역의 주먹이 하나로 통합되었음을 공고했다. 그 후, 그는 서방파의 두목이 되었다.
꾸에엑 : 와 진짜 신발 12만원 넘는거 안신는데
이거 너무 예뻐서 살듯

소장중인 22종 명품 신발 리뷰(스테디+유행템+신상) feat.극명한 취향차이

#내돈내산 #명품신발 #여자신발추천

촬영중 기술적 문제로 이번 영상 화질이 유독 좋지 못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다음 영상부터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K Carolina : 매 영상보는데 진짜 어쩜 저렇게 다를까??? ㅋㅋㅋ 전 제인씨 스타일 1표 ㅋㅋㅋ
hyunju : 아오 그냥 가식없이 브랜드 다 갖고 있다 해주니 속이 시원 ㅋㅋㅋ 뭐 지금 말하신 신발 거의 100만좀 안되거나 백만넘는것도 많은데 사실 뭐 신발좀 좋아한다거나 30 레제나이정도 직장인은 충분히 공감가고 가지고 있죠
이혜준 : 제인언니 양말 궁금해요~ 편해보이고 너무 예뻐요.. 깔도 딱이예요
모찌모찌모모쨩 : 혹시 연실장님 타비플랫 신발 내부 바닥에 뭐붙이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 영상에서 언급해주실줄 알았는데 언급없으셔서 너무 궁금해요ㅠㅠ 왠지 발땀을 방지해주는 유용템일거 같은 닊낌인데..!
나우 앤 덴 : 아무도 구경 안한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아무렇지 않게 얘기해서 더 웃김 ㅋㅋㅋㅋ

... 

#소다단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x2you.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