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구왕통키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27 12:06:56 댓글 0

본문

[티비냥] 밤이 되었습니다. 하와이안 피자파들은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하세요. | 스트리트푸드파이터 180521 #9

#티비냥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밤이 되었습니다. 하와이안 피자파들은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하세요.
고양이앞발 : 솔직히 파인애플 피자 극혐이라면서 안 먹다가 어쩌다 한 번 먹었을 때 의외로 괜찮았던 사람 손 들자....
이지은 : 저런 감성적인곳 놀러가서 힐링받고싶다..
Somsom_03 : 으악 파인애플피자
김김민서 : 고든램지가 이영상보면 열받겠네 ㅋㅋㅋ
nyz1835 : 하와이안 피자는 대찬성
민트 초콜렛은 결사반대
ETEOR M : 백종원아죠시 이런사람이였어요...?
호호홍차 : 위에 슬라이스 해서 올리는 치즈 종류가 뭔지 아시는분 계세용??
Cacamoli : 마우이 브루잉 맥주, 하와이안 피자, 노을 삼박자 ㅁㅊㄸ
박상인 : 인정못해!!!
Thomas Yun : 피자에 파인애플이라니.... 백선생님이니까 한번만 봐드립니다...

하와이안 피자는 사실 하와이 출신이 아니다?!

캐나다에서 만들어진 파인애플 피자가 하와이안 피자로 불리는 이유
시리알 : 파인애플 피자 JMTGR
슈슈 : 맛잇던뎅 ㅋㅋㅋ
db k : 하와이안피자 맛 괜찮은데....
팬텀직스 : 갑자기 그거 생각나네요
이탈리아 사람 묶어두고 피자 위에 파인에플 올릴려고 하면 그게
최고의 고문이라고.
이진원 : 하와이안피자가 최애피잔데... 진짜 맛있어요 ..ㅠ 짜고 느끼한 피자에 상큼하며 느끼함 싹~ 잡아주고... 삼겹살이나 소고기랑 같이먹어도 꿀맛 ㅠㅠ 왜 그렇게들 싫어하죠..ㅠㅜㅜ
루피무서운 : 나는 개인적으로 파인에플 피자 개맛있게 먹었음























ㄹㅇ루
맹덕충 : 세상에 이런 악마같은걸 내놓다니...
여진 : 파인애플피자 맛있던데..
비포쁘 : 파인애플 피자 맛있는데 파인애플을 씹었을때 그 육즙이 맛있음.. 말하니가 먹고싶네
유튜브알고리즘 : 난 하와이안 피자 겁내좋아하는이

하와이안 피자

꽐루! 샌프란시스코애서 온 꽈뚜룹 임니다.\r
하와이안 피자 개조아합니다. 제가 제돈주고시켜먹은겁니다.
여러분들은 하와이안피자애 대한 생각이 어떠신가요?
조회수가 꽤잘나오면 고찰과 먹방 시리즈 이어가보갯습니다

꽈뚜룹 체널 구독헤조 ▶ https://goo.gl/sN1QB6\r
\r
----------------------------------------­­--------------------------\r
꽈뚜룹 영상은 다른언어가 피료헤~ https://goo.gl/VqUN6X\r
\r
인스타그램 Instagram ✌️ - real_quaddurup\r
\r
섭외, 광고 문의 메일 ✉️ - Quaddurup@chzbk.com\r
\r
사용하는 장비\r
1. 캐논 빅시아 mini x\r
2. 캐논 70d\r
\r
#꽈뚜룹 #하와이안피자 #먹방
COPYRIGHT ⓒ 2016 QUADDURUP ALL RIGHTS RESERVED.
꽈뚜룹 Quaddurup : 하와이안 피자 개조아합니다. 제가 제돈주고시켜먹은겁니다.
여러분들은 하와이안피자애 대한 생각이 어떠신가요?
조회수가 꽤잘나오면 고찰과 먹방 시리즈 이어가보갯습니다
알 수 없음 : 좆맛
불닭 : 피자파인애플는 이다전설
회갈색 아이브로우만씁니다 : 2:05 미친 대박
유지닝닝냉면 : 1:21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충격발언ㅋㅋㅋㅋㅋㅋ
THE JH : 하와이안 피자 개맛있는데....
gyeongju hong_ : 야 피자를 왜먹냐 그돈으로 국밥4그릇 먹지
YJ K : 하와이안 피자 선 씨게넘네
별름 : 맛있겠다.....
스크마 : 나는 민초 ㅈㄴ 좋와하는뎅

... 

#하와이안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x2you.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