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라시제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트라맨 조회 10회 작성일 2021-10-27 06:46:54 댓글 0

본문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판도라의 상자 [결말포함/영화리뷰]

#찌라시 #위험한소문 #김강우 #정진영 #고창석 #박성웅 #안성기 #임형준
휘이 : ㅋㅋㅋ 진짜 편집의 힘이다
사실 예전에 봤을 때 이렇게까지 박진감 넘치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유튜버님이 편집을 잘하셨네
오늘의하이라이트 : 비록 영화이지만 한 사람을 위해 저렇게 한다는 것이 진짜 대단하다..
이창현 : 와 진짜 멋진데... 찌라시 만들던 기자도 기자의 이상적 숙명으로써 사회에 맞서는 면도 있고 주인공도 한명의 누명을 풀어주기 위해서 노력한다는게 대단하다... 사실상 정부 인사들까지하면 대한민국 사회 전체라 싸운다 싶을 정도인데...
gomdori J : 김강우 같은 사람이 현실에 없다는 것만 빼고...... 정말 현실같은 영화네요. ㅜㅜ
박민근 : 17:48 성웅이형..죽이던데가 진짜 그 죽이던데였어..?

매번 주인공 안죽이고 살려주고 힌트까지 줬던 갓성웅..

주스 광고 포스터 디자인 만들기 인쇄 포토샵 합성 강좌

#포토샵강좌 #광고포스터 #포스터디자인
주스 광고 포스터 디자인 만들기 인쇄 포토샵 합성 강좌

============================================
학습자료다운 ▼▼▼▼▼▼▼▼▼▼▼

https://design-su-b.tistory.com/m/entry/%ED%8F%AC%EC%8A%A4%ED%84%B0-%EC%A0%9C%EC%9E%91-%EA%B0%95%EC%9D%98-%ED%8F%AC%ED%86%A0%EC%83%B5%EC%9C%BC%EB%A1%9C-%EA%B3%BC%EC%A6%99-%ED%9A%A8%EA%B3%BC%EC%99%80-%EA%B3%BC%EC%9D%BC%EB%8B%A8%EB%A9%B4%EC%9D%84-%ED%95%A9%EC%84%B1%ED%95%98%EB%8A%94-%EB%B2%95

============================================

안녕하세요
디자인숩입니다

오늘은 광고 포스터 디자인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이제 진짜 여름이구나라고
생각이 든 게
마스크 쓰고 돌아다니는데
땀이 미친 듯이 쏟아지더라고요

살아가면서 더위 탄 적은
스무 살 초반 여름에
소매물도 등대 보겠다고
섬 올라갔다가
현기증 느꼈던
그때밖에 없었는데

이게 바로 마스크 효과인가 봅니다

네 오늘 자료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포하세용

=================================================

구독자 천명 감사합니다:)
우주쭈꾸미괴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말투 뭔가 재밌음ㅋㅋㅋㅋㅋ과제하기 싫은 대학생같음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 꾸역꾸역 하는데 ㅈㄴ 잘하는 대학생ㅋㅋㅋㅋ
efg abcd : 엄청난포토샵실력+엄청난강의실력+계속듣고싶은목소리 = 구독
영시기영차 : 19:22 "멀리서도 보이게~" 할때 목소리도 멀어지셔 ㅋㅋㅋㅋㅋ 앜ㅋ
1분주식 - 주식단테 :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 구독 좋아요
Cola : 최고 ㅠ 아주그냥 귀에 쏙쏙 스킬 공유해주셔서 넘나 감사해요 ㅠㅠ❣️❣️

대반전 김선호 폭로자 충격 만행

메일 : jaejunsung@naver.com
삥 : 선호야 떡상 가자~ 진짜 이 시대 최고의 순정남이다. 홍반장 그 자체네.. 응원한다
정우진 : 와 요점만 콕 집어서 팩트체크 진짜 잘하시네요......
yj k : 일목요연하게 귀에 속속들어오는 말씀
완전 공감합니다~!!
김선호배우님 응원합니다
눈꽃 : 김선호씨 빨리복귀하길 ....진실은 언제든 밝혀집니다 힘내세요
김태성 : 폭로자들은 그때는 뭐하다가 지금에와서 이러는지 이거는 기획폭로라고 생각합니다.이런사람들은 세상에서 퇴출시켜야 됩니다.

... 

#찌라시제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07건 5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x2you.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