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폐물

[날씨] 6월10일_덥고 습한 여름철, 화장품 관리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웨더 작성일21-06-09 00:00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날씨와 생활정보 김단비입니다. 요즘 한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오르는 등 벌써부터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덥고 습한 여름철이면 화장품 관리도 더 철저히 해야한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름철 화장품 관리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이면 피지와 땀으로 피부가 얼룩지게 되는데요. 이런 피부에 바로 닿는 쿠션 퍼프에는 각종 균이 번식하기 쉽습니다. 수정 화장을 하기 전에는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낸 뒤 쿠션을 사용하고, 여름철에는 쿠션 퍼프를 더 자주 교체해줘야 합니다.

수시로 입술에 닿는 립스틱 역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입 속 세균이 립스틱으로 옮겨가기 쉽기 때문에 가급적 면봉이나 립 전용 브러시를 사용하는 게 좋지만, 혹시 이렇게 하지 못했을 때는 사용 후 립스틱 표면을 깨끗한 티슈로 닦아주는 게 좋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욕실에 화장품을 보관하실 텐데요. 화장실 내부는 온도가 자주 변하고, 습하기 때문에 세균이 번식되기 쉽습니다. 특히, 스킨케어 제품은 화장실에 보관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여름철 화장품 관리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철저한 관리로 보다 위생적으로 화장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날씨와 생활정보였습니다.

#날씨#오늘날씨#내일날씨#온케이웨더#케이웨더#기상#예보#기온#비#미세먼지#대기오염#라이프스타일#기상캐스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x2you.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