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면팬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네방네 조회 13회 작성일 2021-10-27 05:46:04 댓글 0

본문

옷 사기전 필수 영상! 스타일별 기본 바지 추천 [패션우선순위2]

#바지​​​​ #청바지​​ #슬랙스​​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 https://forms.gle/p68iDoUup1rLVwxo6​​​​​​
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 https://forms.gle/w8GooohQFnMeDue58​​

00:00 인트로
00:13 오프닝
01:30 스트릿 스타일 기본바지
03:40 댄디 스타일 기본바지
06:41 캐주얼, 꾸안꾸, 캠퍼스 기본 바지
07:51 아메카지 기본바지
09:01 락시크 스타일
10:10 미니멀 스타일
깡스타일리스트 : 스타일에 기본부터 잡을수 있게 스타일별 기본 바지 추천 영상입니다! 재밋게봐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마플 : 깡형은.. 오늘은 영상 안올라오나 해서 딱 검색하면 그때쯤 새 영상 올라와있음... 진짜 부지런하고 존경스러운 패션 유투버 탑..bb
홀리홀리쥬스 : 형 언제나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 올려줘서 고마워요!! 저도 이번에 바지 뭐 살까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형 말대로 하나하나 천천히 사는게 좋은거 같아ㅎㅎ 고마워요 깡형!!
이여름 : 01:30 스트릿 스타일 기본바지
06:41 캐주얼, 꾸안꾸, 캠퍼스 기본 바지
Revo Kim : 진짜 우선순위 컨텐츠 짱이에요ㅠㅠ 덕분에 신발이랑 바지가 딱 잡아주니까 코디가 좋아지는 느낌적이 느낌

기본템 팬츠편_"이정도만 갖추면 옷입기 쉽죠~" 궁합좋은 스타일링 팁까지~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은 기본중의 기본, 팬츠 기본템이에요.
소개해드리는 6개 아이템 정도만 갖춰두시면, 가을/겨울 옷입는데 큰 무리없을거에요~^^
아이템별로 고르는팁, 스타일링 방법도 가득해요~
유익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소장품으로 구매가능 제품은 없습니다~ ^^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Bora Claire : 00:42 자막 오타있어요~ 더 꼼꼼히 검토하겠습니다
Dana Jung : 1. 일자핏 데님(허벅지에 맞춘 사이즈) 2. 보이프렌핏 데님 (접어 입을거면 힐!)3. 슬림핏 슬렉스(진지vs쿨) 4. 통 넓은 슬렉스 (밝은색 앤 어두운 색)(힐 아니면 짧고 슬림한 상의) 5. 블랙 레깅스(기모 앤 노기모)6. 니트 통바지 ( 앞판 가운데 세로선 있으면 굿, 아우터 등으로 가려주는 코디)
성장하는혜령쌤 : 기본템 영상은 항상 시기적절하게 딱 엑기스만 뽑아서 넣어주시는 느낌^^
항상 감사드립니다 ~♡
뉴그레 : 기본템시리즈는 두세번씩 반복학습하는 콘텐츠!!!
하현우 : 언니 롱부츠 양말로 바지고정하고 신는거 진짜 신박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크롭니트랑 니트바지 레드앵클 코디한거는 너무 이뻐서 실루엣 무너지는 단점따위 고려사항이 안될 듯요 그리고 요즘 핀턱슬랙스 유행해서 사려고 하니까 위에 뭘 입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긴 자켓보다 짧고 조금 타이트한 스타일을 입으면 되는거였군요 오늘도 여러가지 포인트 알아갑니당

[대안뉴스] 10월 26일 #25 - 법과 국민 위에 있는 검찰, 손준성의 오만, 전두환 찬양과 개사과는 단순한 사건이 아니다, 이재명을 흠집 내기 위한 적폐언론의 눈물겨운 노력

#최영일 #양지열 #거의없다 #민동기

- 기성미디어를 넘어서, 대안뉴스
운전중! 작업중!
오디오로 들으실 분들은 팟빵에서 청취 가능합니다
https://www.podbbang.com/channels/1781716
대안뉴스 : 6:30 ← 화면 시작
9:29 ← 방송 바로 보시려면 클릭!
LA 포터랜치 : 오늘의 망언...
"국민의 회초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윤?석열이 되겠습니다"
...고발사주 피의자 윤석열...
YankWRK : 아 정말 열받네...
개한테 사과를 준다.
5 18 관련 망언에 상처입은 자에게 사과를 한다.
결국 사과의 대상이 개와 같다는 거네...
이런 ......쳐주길
sky007dia : 오메..보수 유튭인줄 알고 계속 패스하다가 맘 먹고 찐한 댓글 쏴주고 나오려 했는데 우리 편이었넹.ㅜㅜ 바로 구독하고 갑니다.앞으로 좋은 방송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 Uehlecke : 뜻하지 않은 조합이 의외로 재미있네요
양 변호사의 설명도 좋고 거의없다의 센스도 반짝입니다.

... 

#기본면팬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15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x2you.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